fbpx

7년 간 친자∙친손자 성폭행한 덴마크 노부부 구속

7년 간 친자∙친손자 성폭행한 덴마크 노부부 구속

덴마크 남윌란쇤데르지방경찰청(Syd- og Sønderjyllands Politi)이 베이엔시(Vejen) 출신 노부부를 심각한 아동 성범죄 혐의로 기소했다고 10월25일 발표했다.

피의자 63세 남성과 59세 여성은 1987년부터 1994년까지 친자녀와 증자녀 4명을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받았다. 1987년 범죄가 시작될 당시 모든 피해자는 5살 미만이었다. 여성은 피해자 4명의 친모이며, 남성은 2명의 친부다. 경찰은 두 사람의 범죄 수법이 특히 잔혹하고 위험하다고 설명했다.

두 피의자는 성폭행, 성폭행 보조, 12세 미만 아동 학대 등 혐의를 받았다. 두 피의자는 13개 혐의를 함께 받았다. 남성만 피해자에게 침묵을 강요하며 협박하는 등 4개 혐의를 더 받았다.

이제는 성인이 된 피해자가 2017년 8월 경찰에 신고해 범죄 사실이 23년 만에 세상에 드러났다. 두 피의자는 2017년 11월부터 구속돼 2019년 3월부터 시작될 재판을 기다리는 중이다.

Share

한국 언론계에서 일하다 행복의 비결을 찾고자 덴마크로 떠났습니다. 코펜하겐에서 1년 동안 살았습니다. 살다 보니 덴마크라는 나라가 지닌 매력을 시나브로 깨달았습니다. 이 깨달음을 한국에도 전하고 싶어 NAKED DENMARK를 창업했습니다. 저널리즘을 떠받치는 먹고사니즘을 궁리합니다. 스타트업과 사회복지제도에 관심 많습니다. 쉽고 친절하게 쓰겠습니다. 이메일 andersen@nakeddenmark.com / 페이스북 fb.com/nuribit0 / 트위터 @nuri_bit

의견을 남겨주세요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