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을 소장하라…티볼리 벼룩시장 개최

밤에 조명을 켠 티볼리 정문 (제공: 티볼리)

놀이공원을 좋아한다면 주목하라. 덴마크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공원 티볼리(Tivoli)가 벼룩시장을 열고 온갖 소품을 내놓는다.

티볼리는 오는 4월24일 벼룩시장을 연다고 공지했다. 창고에 보관 중이던 소품 가운데 더이상 쓰지 않는 물건을 처분하는 행사다.

다양한 의상, 장신구, 손인형,?고(古)악기 보관함 등 다양한 소품이 새 주인을 기다린다. 티볼리 레스토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 목공예품도 팔린다. 티볼리는 다양한 품목을 모든 가격대에 맞춰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티볼리

사진: 티볼리

벼룩시장은 오는 4월24일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 공원 안 룸비살렌(Lumbye Salen) 안에서 열린다. 현금과 카드 모두 받는다. 선착순으로 살 수 있으니 꼭 사고픈 물건이 있다면 일찌감치 집을 나서자. 산 물건은 당일 가져가야 한다. 아주 큰 몇 상품만 예외다.

벼룩시장에 별도 입장료는 없다. 티볼리 공원에 들어갈 표만 사면 된다. 공원 입장료는 100크로네(1만7300원)다.

티볼리 벼룩시장(Tivoli Loppemarked)
  • 일시: 2016년 4월24일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4시
  • 장소: 티볼리 놀이공원 안 룸비홀(Lumbye Salen).?Tivoli A/S Vesterbrogade 3 1630 København V.
  • 입장료: 별도 입장료 없음. 공원 입장료 100DKK.
  • 문의:?+45 3315 1001

Share

한국 언론계에서 일하다 행복의 비결을 찾고자 덴마크로 떠났습니다. 코펜하겐에서 1년 동안 살았습니다. 살다 보니 덴마크라는 나라가 지닌 매력을 시나브로 깨달았습니다. 이 깨달음을 한국에도 전하고 싶어 NAKED DENMARK를 창업했습니다. 저널리즘을 떠받치는 먹고사니즘을 궁리합니다. 스타트업과 사회복지제도에 관심 많습니다. 쉽고 친절하게 쓰겠습니다.

이메일 andersen@nakeddenmark.com / 페이스북 fb.com/nuribit0 / 트위터 @nuri_bit

의견을 남겨주세요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