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ED DENMARK

코펜하겐 경찰, 5세 아동 사망 뺑소니범 당일밤 검거

Photo by Steve Johnson on Pexels.com

코펜하겐지방경찰청(Københavns Politi)은 5세 아동과 모친을 차로 치고 달아나 아이를 죽게 한 뺑소니범을 당일밤 검거했다고 10월29일 발표했다.

사고는 10월28일 오후 4시 즈음 일어났다. 코펜하겐 프레데릭스베르(Frederiksberg) 자치구 페데르 방스 길(Peter Bangs Vej)과 세뷔홀름스길(Sæbyholmsvej) 교차로에 서 있던 검은색 폭스바겐 파사트가 급가속하더니 도로 건너편에 있던 5세 여아와 모친을 추돌했다. 모친은 가벼운 부상만 입었으나, 아이는 목숨을 잃었다.

(Photo: Mads Claus Rasmussen © Scanpix)

코펜하겐지방경찰청은 당일 밤부터 뺑소니범을 추격해 21세 남성을 유력한 용의자로 검거했다. 요르겐 스코우(Jørgen Bergen Skov) 코펜하겐지방경찰청장은 지난 밤 수도권 여러 곳에서 탐문수사를 벌인 이유가 이 뺑소니 사건의 용의자를 찾기 위해서였다고 설명했다.

“심히 안타까운 사건이 들이닥쳐 우리는 무척 심각하게 수사를 진행했습니다. 추돌 사고가 난 뒤 경찰은 용의자를 찾으려 노력을 쏟았으며, 이제 차량을 운전하고 현장에서 달아난 것으로 보이는 유력한 용의자로 한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용의자는 30일 코펜하겐지방법원에서 구속적부심사를 받는다. 경찰은 비공개 심사를 요구했다.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